과업인의 풍요를 위한 기업 (주)비앤씨월드
HOME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고객센터  l  FAQ
   
 
 
 
   [국내뉴스] :: 제분회사에서 만든 국산 맥주 인기 (2020.07)
   2020.07.02 Pm05:26, 조회 : 5,136  
사진출처 곰표베이커리하우스 홈페이지

제분회사에서 만든 국산 수제 맥주 ‘곰표 밀맥주’가 인기를 끌고 있다. 곰표 밀맥주는 국내 유명 소맥분 제조업체 대한제분과 유통업체 CU, 맥주제조사 세븐브로이가 손잡고 개발한 맥주로 가격은 3,000원대다. 맥주 캔에는 대한제분 대표 밀가루 브랜드 곰표의 ‘표곰’ 마스코트와 특유의 복고풍 서체,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차용해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울러 국내 제분업체가 우리 밀을 넣어 만든 맥주라는 콘셉트와 부드러운 거품, 과일 향을 더해 깔끔하면서 청량한 바디감도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2030 세대에게 선호도가 높은 일반 수제 맥주와 달리, 곰표 밀맥주는 4050 세대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CU에 따르면 지난해 수제 맥주 매출 중 81.7%는 20~30대였으며 40대 고객의 비중은 5.6%에 그쳤다. 반면 곰표 밀맥주는 40대 고객의 비중이 14.3%까지 뛴 것으로 나타났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곰표 밀맥주가 친숙한 이미지로 중장년층에게 많은 공감을 얻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차별화 상품들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번호 제       목 게재월 조회
(주)비앤씨월드에서 단행본 기획편집 경력자를 모집합니다. ’16.07 15,311
월간 [Patissier]에서 잡지 경력 기자 및 신입 기자를 찾습니다 ’16.05 16,359
2016년 제과제빵기능사 실기시험 변경 내용 ’16.01 19,137
7709 [해외뉴스] :: 코로나-19로 제1차 세계 대전 당시 음식 재조명 ’20.07 5,816
7708 [해외뉴스] :: 프랑스, 카페 및 음식점 전면 개방 ’20.07 5,127
7707 [해외뉴스] :: 일본, 휴업 점포 활용한 신업태 ‘새틀라이트 숍’ 호평 ’20.07 5,086
7706 [국내뉴스] :: 하겐다즈, 한국에 세계 최초 배달 전문 매장 오픈 ’20.07 5,119
[국내뉴스] :: 제분회사에서 만든 국산 맥주 인기 ’20.07 5,136
7704 [국내뉴스] :: 성심당 롯데대전점, 320평 규모로 재단장 ’20.07 886
7703 [국내뉴스] :: 냉동반죽 수요 급증…코로나-19 영향 ’20.07 866
7702 [국내뉴스] :: 빵 구독 서비스, 백화점 중심으로 확산 ’20.07 886
7701 [국내뉴스] :: 제철 맞은 토마토 디저트 대거 등장 ’20.07 869
7700 [국내뉴스] :: 음식업, 폐업률 · 창업률 모두 가장 높아 ’20.06 3,148
7699 [국내뉴스] :: 코로나로 인해 달라진 소비 패턴 ’20.06 3,094
7698 [국내뉴스] :: 대전 유성구 · 성심당, 지역 대표 빵 개발 ’20.06 3,046
7697 [국내뉴스] :: 초대형 베이커리 카페 인기 확산 ’20.06 3,678
7696 [국내뉴스] :: 베이커리 및 카페 재난지원금 사용법 ’20.06 3,019
7695 [국내뉴스] :: 국가기술자격 기능검정 6월로 연기 ’20.06 1,042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다음 |